Rumored Buzz on 타임핀



쥐의 왕은 그와 같이 신이 되자고 유혹하지만 그는 그걸 씹고 검으로 그의 이빨을 박살내고 뿌리를 구하게 된다.

이 사슴이 실제 사슴과 특성이 같다고 가정하면 그 사슴은 뿔이 있었으므로 수컷이다.

피날레에서 베티와 같이 골브를 불러내는 의식을 했다. 이후 골브가 등장하며 땅에 처박혔고, 아이스 킹에게 골브를 막아달라 한다.

아이스 킹의 펭귄이 아닌 공룡소년으로 원시시대로 추정되는 때에 에버그린을 따라하며 반려동물 니나와 놀고 있는 것으로 첫 등장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검이 부러지고 난 후 다음 검을 사용하기 까지 동일한 디자인으로 포도주스를 얼려 만든 검을 사용하기도 했지요 ㅋ

어드벤처 타임은 여기로 연결됩니다. 다른 뜻에 대해서는 어드벤처 타임 (동음이의)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하늘을 나는 라드는 날개가, 땅을 기어다니는 라드는 지느러미의 형태로 존재하기도 하고 지느러미 없이 몸통만 존재하는 라드도 있다. 또한 하늘을 날아다니는 라드도 존재한다. 이외에도 후술하겠지만, 그로스 박사가 인공적으로 개발한 늑대 라드는 팔다리가 달려 있다.

이는 제이크의 사망 이후 잘 드러나는데 여러 시즌을 거치며 정신적 성장을 한 핀이 제이크 사후에는 이러한 모습이 덜한 모습을 보인다.

매직 맨(성우: 톰 케니)에 의해 핀은 거대한 발이 돼버리고, 자신과 같은 처지에 처한 이와 함께 매직 맨을 무찌르려고 한다.

미궁에서 획득한 이후 안 보이다가 핀과 제이크의 보물창고가 보물로 가득차자 튀어나왔다. 그 동안 창고에서 지냈던 모양이다. 이후 마쟈가 대런을 깨워서 캔디 왕국을 파괴하려 하자 핀과 제이크가 데려와서 대런을 물리치는데 도움을 준다. 이후 핀이 혼자 생각하는 대로 하라고 해서 며칠동안 떠돌아 다니다가 레이저를 맞고 머리를 다쳐 기절한 마자가 깨어날 때까지 지키기로 하고 어디론가 사라진다.

그리고 버블검이 손쉽게 리카르디오의 사지를 찢으면서 멍청하다고 욕하고, 팔다리를 붙이는 것은 자신의 전문 분야이며 심장을 대놓고 드러내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도 모르는 것이라고 비난하며 리카르디오를 쓰러뜨렸다. 이에 리카르디오가 버블검의 마지막 일격을 먹기 전에 남긴 대사가 "난 그저 너에게 잘 보이고 싶어서⋯"였다. 이에 대한 버블검의 답변은 "헛소리 하지마."였다. 자아를 가진 심장이니 팔다리를 이어 붙인 자신의 모습을 버블검이 바라봐주길 바랐던 것 같다. 버블검에게 호되게 당한 리카르디오는 도망치고 버블검은 핀과 제이크를 치료하고 얼음대왕의 새 심장을 마라카스, 사탕, 리카르디오가 남긴 힘줄로 만들었다.

게다가 그것이 부모의 역할인 것으로 착각까지 하고 있었다! 현재는 "돈을 위해 타임핀 일한다."라는 대사로 보아 용병 비슷한 일을 하고 있던 듯하다.

칼 폭풍이 내리는 바람에 모험을 할 수 없게 되자 집에 머무르며 상상놀이를 하기로 한다. 핀은 제이크의 상상이 현실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되고, 둘은 혼돈에 빠지게 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